'빅' 공유-이민정, '흡입'키스신 '너무 진한거 아냐?'

2012-06-18 13:25:18

공유와 이민정이 강렬한 '흠입'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18일 방송하는 KBS2 월화극 '빅'에서 이민정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담은 공유의 저돌적인 키스 세례가 여심을 뒤흔들 기세다. 특히, 공유가 강렬한 키스와 함께 선보인 그윽한 눈빛은 스틸만으로도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 최고의 키스신을 탄생시켰다.

공개된 스틸 컷은 윤재의 몸 속에 들어가 있는 경준(공유)과 기간제 교사 다란(이민정)의 웨딩 화보 촬영장면이다. 무려 이틀에 걸쳐 촬영된 키스신 장면은 경준이 윤재의 대신이 아닌 자신의 마음을 담은 첫 키스라서 더욱 특별했다. 이로 인해 적극적으로 키스를 하는 공유와 달리 당황하는 이민정의 모습은 '빅' 5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촬영 현장에서 두 배우의 키스신 촬영을 지켜본 '빅'의 제작진은 "이틀에 걸쳐 촬영된 키스신이라 두 배우 모두 피곤했을 텐데도 불구하고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금세 빨려 들어 스태프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봐야 했다"며 "5회부터는 경준과 다란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배달음식 무료통화로 주문 '배달이오' 앱]

Copyrights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 1 삼둥이 템플스테이, 조용하던 절이 들썩...송일국은 함박웃음 왜?
  2. 2 정성호, 장모 가슴수술 바람에 당황 “그 나이에 무슨..”
  3. 3 ‘해피투게더’ 사유리, “이상민 요즘 눈빛이 야해졌다”
  4. 4 고현정, 살 부쩍 오른 통통한 모습도 굴욕無 도자기 피부 깜짝!
  5. 5 헬로비너스 나라, 9등신 황금비율 인증 ‘新 베이글녀 탄생’
  6. 6 올리비아 핫세 딸, 망사 란제리 ‘압도적인 볼륨감’ 완벽 베이글녀
  7. 7 올리비아 핫세 딸, ‘가슴 파인’ 노출 의상…누리꾼 “청순+섹시 다 있어”
  8. 8 브래드 피트, 전처 언급에 분노…MC 얼굴에 씹던 껌 뱉어

펀펌

모바일웹 연재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