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공유-이민정, '흡입'키스신 '너무 진한거 아냐?'

2012-06-18 13:25:18

공유와 이민정이 강렬한 '흠입'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18일 방송하는 KBS2 월화극 '빅'에서 이민정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담은 공유의 저돌적인 키스 세례가 여심을 뒤흔들 기세다. 특히, 공유가 강렬한 키스와 함께 선보인 그윽한 눈빛은 스틸만으로도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 최고의 키스신을 탄생시켰다.

공개된 스틸 컷은 윤재의 몸 속에 들어가 있는 경준(공유)과 기간제 교사 다란(이민정)의 웨딩 화보 촬영장면이다. 무려 이틀에 걸쳐 촬영된 키스신 장면은 경준이 윤재의 대신이 아닌 자신의 마음을 담은 첫 키스라서 더욱 특별했다. 이로 인해 적극적으로 키스를 하는 공유와 달리 당황하는 이민정의 모습은 '빅' 5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촬영 현장에서 두 배우의 키스신 촬영을 지켜본 '빅'의 제작진은 "이틀에 걸쳐 촬영된 키스신이라 두 배우 모두 피곤했을 텐데도 불구하고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금세 빨려 들어 스태프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봐야 했다"며 "5회부터는 경준과 다란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배달음식 무료통화로 주문 '배달이오' 앱]

Copyrights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 1 10대 아이돌 멤버,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해 충격
  2. 2 이태임 논란에 과거 이민기 발언 화제 “밝고 애교 많을 줄 알았는데..”
  3. 3 라디오스타 김민수, 임성한 조카 백옥담 편애 질문에 진땀
  4. 4 ‘라디오스타’ 김민수 “강은탁 교통사고 경험? 실제 경험 그린 것” 깜짝
  5. 5 라디오스타 엠버, “이상형은 웃을 때 귀여운 남자..박재범은 좀 양아치”
  6. 6 장도연, “29살 이후 스킨십에 관대해져..어차피 썩어 죽을 몸..”
  7. 7 미국 방송사들, 유료 웹 비디오 서비스 잇따라 론칭
  8. 8 뉴욕 공연명소 애버리 피셔홀 가을부터 데이비드 게펜홀로

펀펌

diva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