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세븐틴·프리스틴, 수능 앞둔 팬들 위해 응원 메시지

2017-11-15 14:08:02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W, 세븐틴, 프리스틴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뉴이스트 W, 세븐틴, 프리스틴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두고 각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시작부터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이 찾아왔는데요.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 여러분들 그리고 수험생 여러분들 많이 긴장되실 것 같아요. 저희 뉴이스트 W의 응원 메시지 받으시고 모두 좋은 점수 가져 가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뉴이스트 W는 "항상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는 거니까 수능이 끝나면 따뜻한 봄길만 걸읍시다. 저희랑 같이 걸어요"라며 따뜻한 메시지까지 덧붙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힘찬 목소리로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분들을 위해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러 왔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세븐틴은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이번 시험 다들 잘 보시고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수험생들을 응원했을 뿐 아니라 "수험생 여러분들께 박수를 드리고 싶다"라며 타이틀곡 '박수'를 언급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수험생들에게 큰 박수와 함께 그들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틴 역시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이번 수능에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라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프리스틴은 "잘 아는 문제는 실수 없이, 잘 모르는 문제도 찰떡같이", "수험생 파이팅! 하이(프리스틴 공식 팬클럽 명)들 파이팅!"이라는 깜찍하고 귀여운 응원으로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뉴이스트 W, 세븐틴, 프리스틴은 각양각색 매력과 에너지를 담아 수능을 하루 앞두고 긴장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수능 응원 영상은 지난 15일 정오 각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