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뷰티어워드 수상 기념 ‘보습 히어로즈’ 샘플링 이벤트

2017-12-07 14:21:51

피지오겔의 베스트 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MT) 페이셜 크림'이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와 코스모폴리탄 뷰티어워즈(보습&수분케어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이에 GSK컨슈머헬스케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7일부터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보습 히어로즈'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3종으로 구성된 '보습 히어로즈'와 카밍 릴리프 2종으로 구성된 '진정 히어로즈' 샘플 키트 총 5천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우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어느 때보다 치열한 더모코스메틱 시장 속에서 피지오겔이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 어워즈 2관왕 수상 영예를 안은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DMT) 페이셜 크림은 피지오겔만의 독자 성분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BioMimic Technology)를 통한 탁월한 보습효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카밍 릴리프 라인은 환절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들로 예민한 피부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많이 본 뉴스

★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