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부부 '슈가맨2' 첫 제보, 초강력 라인업

2018-01-12 13:34:33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슈가맨2'의 첫 슈가맨을 제보했다.



14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2(이하 '슈가맨2')가 1년 6개월 만에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시즌2 첫 회에 출연하는 두 팀의 슈가맨은 제작진이 시즌1부터 섭외에 엄청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희열팀의 MC 유희열은 "이분이 나온다고 하는 순간 시즌2가 시작하기로 결정 된거다"라며 특히나 자신감을 드러냈다.

'역대급 슈가맨'이 출연하는 만큼 제보자도 특별했다. 주인공은 바로 이상순. 이효리가 직접 촬영한 제보 영상에서 이상순은 "슈가맨2 첫 회에서 이 분을 꼭 제보하고 싶었다"며 제주도에서 직접 찍은 영상을 보내왔다. 그가 제보한 슈가맨은 활동당시에 뭇 남성을 가슴 뛰게 했던 여성가수다. 예전 사진을 본 10대 판정단은 "아이유나 수지 같다"는 반응을 보여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재석팀의 슈가맨은 1990년대 전국민을 댄스로 사로잡았던 그룹. 등장과 동시에 100인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 판정단은 "어렸을 때 정말 팬이었다. 그때 기억이 생생해서 지금 너무 떨린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과연 2018년 첫 무대를 선보일 엄청난 슈가맨은 과연 누구일지, 1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