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패키지' 전현무X한혜진, CF 패러디 '엇박' 댄스 화제

2018-02-13 15:49:38



전현무 - 한혜진의 '깨방정' 댄스가 담긴 SBS '로맨스 패키지' 티저 영상이 화제다.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가 설 연휴인 16일과 17일, 2부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SNS를 통해 CF 패러디 버전인 1분 분량의 '로맨스 패키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전현무의 '깨방정' 댄스로 유명한 비타민 음료 CM송 멜로디로 시작됐다. 영상은 '솔로들이여 일어나라'는 자막과 함께 호텔 복도에 '로맨스 가이드' 유니폼을 입고 서있는 전현무, 한혜진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두 사람은 CM송을 개사해 "여친 없어, 남친 없어", "방법 있어, 당근이지, '로맨스 패키지'~"라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멜로디에 맞춰 시종일관 '뻣뻣'한 엇박 댄스를 추던 것도 잠시, 하이라이트 부분이 되자 전현무의 전매특허 '깨방정' 댄스가 폭발했다.

전현무의 춤사위에 한혜진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빵 터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티저는 '판타스틱 연애 일정 아주 좋아, '로맨스 패키지'"라는 노래에 이어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함께 "연애하고 싶다면 예약하라! 커플메이킹 호텔 로맨스 패키지"를 외치는 모습으로 끝이 났다.

하지만 웃음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촬영 당시 NG 장면이 포함된 보너스 영상이 등장한 것. 보너스 영상에서는 혼자 흥이 오른 전현무의 잔망 댄스에 한혜진이 대사를 잇지 못하고 벽에 붙어 폭소하는 모습이 등장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에는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MC 전현무와 한혜진은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한다. 두 사람은 출연자들의 매 순간을 지켜보게 되며 패키지 일정 안내, 연애 상담부터 2030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 보다 짜릿한, 도시 남녀들의 3박 4일 연애 리얼리티 '로맨스 패키지' 16일 저녁 8시 35분 1부, 17일 저녁 11시 10분 2부 방송.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