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남보라, '단아한 미모'

2018-02-19 19:04:52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에서 영화 '게이티' VIP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남보라가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게이트'는 변두리 동네의 한 아파트에 모인 타고난 설계사 백조,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검사, 한물간 금고털이 기술자, 프로 연기파 도둑, 미스터리한 훈남 해커 등 우리의 일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들이 의도치 않게 게이트를 건드리게 되면서 커지는 사건을 그린 범죄 코미디 영화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8.02.19/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에서 영화 '게이티' VIP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남보라가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게이트'는 변두리 동네의 한 아파트에 모인 타고난 설계사 백조,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검사, 한물간 금고털이 기술자, 프로 연기파 도둑, 미스터리한 훈남 해커 등 우리의 일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들이 의도치 않게 게이트를 건드리게 되면서 커지는 사건을 그린 범죄 코미디 영화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8.02.19/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