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상사그룹 국인산업, 군산 '신춘음악회' 공연 후원

2018-03-13 15:23:28

갑을상사그룹의 대표적인 환경산업 기업인 국인산업은 13일 군산시청에서 군산예술의전당과 '2018년 신춘음악회' 공연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체결식에 참석한 박무웅 국인산업 대표이사(왼쪽)와 문동신 군산시장이 기념촬영하는 모습.

갑을상사그룹의 환경산업 기업인 국인산업이 군산시민의 대중적인 콘서트 공연 관람을 지원하기 위해 군산예술의전당과 2018년 첫 기업메세나 활동으로 공연협약식을 체결하고 '신춘음악회(Spring concert)' 공연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전 박무웅 국인산업 대표이사와 문동신 군산시장 등 관계자들은 군산시청에서 '군산예술의전당과 국인산업 공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오는 17일 오후 5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신춘음악회는 지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아이스 댄스 프리 경기에서 민유라-알렉산더 겜린이 선보인 배경음악 '홀로 아리랑'을 부른 천의 목소리 '소향'을 포함해 최고의 락밴드 부활의 레전드 보컬 '정동하', JTBC팬텀싱어 '조민웅', 뮤지컬 배우 '김선영' 등이 출연, 모스틀리 오케스트라의 반주에 맞춰 대중가요 히트곡과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를 부르며 한국GM 군산공장 폐쇄 결정 등으로 실의에 빠진 군산시민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협약식에서 박무웅 국인산업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 협약으로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통해 군산시민들이 고품격 공연을 저렴한 티켓가격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예술문화 활동지원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시민들의 풍성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갑을상사그룹은 환경파괴와 자원 고갈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대체에너지 개발 및 보급을 위해 환경전문 기업 국인산업을 1996년 설립했다.

국인산업의 소각시설은 자회사인 KB텍 합산 생산량 및 처리 실적이 전국 최대이며 군산사업장의 매립시설의 경우 국내 최대 용량을 보유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하러 가기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