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블루 필터 클렌징 폼’ 출시, 100명 체험단 모집

2018-03-14 13:03:54

어바웃미의 블루 필터 클렌징 폼.

삼양그룹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도시환경 속 피부에 쌓이기 쉬운 각종 노폐물의 딥클렌징을 돕는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을 출시하고 1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바웃미 '블루 필터 클렌징 폼(130ml/1만 2천원)'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페물까지 말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이 접목돼 도시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남태평양 폴리네시아 바다에서 발견한 '당' 성분, 'EPS(엑소폴리사카라이드)'와 세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드럼스틱나무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EPS는 '당' 에 대한 삼양그룹의 오랜 R&D와 노하우를 통해 그 기능을 재발견한 성분으로 미생물이 외부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당'성분의 보호막이며, 맑고 청정한 폴리네시아 바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밀싹, 샐러리, 케일, 녹차, 브로콜리 등 그린 클렌즈 채소 8종을 타임 드롭 [Time-drop®] 추출 공법으로 추출한 '그린 클렌즈콤플렉스'를 함유, 딥클렌징을 통해 피부를 보다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도 더욱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어바웃미는 '블루필터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까지 1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기대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신청이 완료되며, 신청자 중 100명을 선정해 블루필터 클렌징 폼(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블루필터 클렌징 폼' 구매 고객에게 '그린 프레쉬 수퍼 클렌징 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어바웃미 마케팅팀 안주연 부장은 "블루 필터 폼은 최근 각종 공해 등 도심의 외부환경으로 인해 클렌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 어바웃미의 차별화된 원료 및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딥 클렌징 제품" 이라며, "어바웃미는 향후에도 식품, 화학, 의약, 바이오사업까지 오랜 R&D경험을 통해 축적된 삼양사만의 소재과학 노하우를 접목해 독자적인 성분과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