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프라임 3', 유럽 매거진 테스트서 최종 1위

2018-03-14 15:00:08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프라임 3'가 유럽 권위의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타이어 테스트 결과 51개 타이어 브랜드 중 최종 1위의 평가를 받았다.



이번 '아우토빌트'의 타이어 테스트는 1차에서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 테스트를 통과한 상위 20개 타이어만이 2차 종합 테스트를 거쳐 최종 순위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는 1차 테스트에서 전 세계 51개 브랜드의 타이어 중 1위로 2차 종합 테스트에 진출했으며, 2차 테스트에서도 미쉐린, 콘티넨탈 등을 제치고 최종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벤투스 프라임 3는 노면 조건을 가리지 않는 뛰어난 주행 안정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그 외 탁월한 제동력, 정밀한 조종 성능, 편안한 승차감 등의 항목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벤투스 프라임 3는 지난해 독일 유명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자이퉁' 테스트 결과 '매우 추천' 등급을 받았으며, 올해 초 또다른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데아체 모터벨트'의 타이어 테스트 결과 최상위 그룹에 속하기도 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소비자고발하러 가기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