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노사연♥이무송, '너는 내 운명' 합류…4월 2일 첫 방송

2018-03-22 14:06:36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노사연♥이무송 부부가 합류한다.



SBS 월요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가수 노사연♥이무송 부부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다. 노사연은 오는 25일 진행되는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며 부부의 모습은 오는 4월 2일(월)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 39회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노사연-이무송은 2살 연상 연하 커플로 지난 1994년 결혼에 골인해 부부의 연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결혼 25주년을 맞은 노사연-이무송 부부는 최수종-하희라 커플을 잇는 '너는 내 운명'의 두 번째 은혼 커플. 두 사람은 결혼 25주년의 의미와 함께 상상초월 '동상이몽'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역대급 사랑꾼 면모를 보여준 최수종-하희라 부부와는 또 다른 은혼 커플의 매력을 예고했다는 후문. 노사연-이무송의 코믹 입담과 더불어 노사연 특유의 포스가 실생활에서 어떻게 그려질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은혼 커플 시리즈를 계속해서 준비 중"이라고 덧붙여 앞으로도 25주년 커플의 등장을 기대케 했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