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유인수, '라이프' 출연 확정… 이동욱-조승우와 호흡

2018-04-17 08:13:0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유인수가 JTBC 새 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에 출연한다.



17일 유인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유인수가 JTBC 드라마 '라이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는 기존 의학 드라마와 달리 병원 내 권력과 욕망을 밀도 있게 그린 새로운 의학드라마로, '비밀의 숲'으로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이수연 작가가 집필했으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등으로 섬세하고 몰입감 있는 연출 세계를 펼쳐온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천호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더했다.

유인수는 작년 JTBC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학교 2017', '당신이 잠든 사이에', '부암동 복수자들' 웹 드라마 '복수노트'에서 존재감을 발산해 '파워 루키'로 자리매김한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황금 라인업으로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JTBC 새 드라마 '라이프'는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