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마피아: 늑대인간 사냥' 사전예약 돌입

2018-05-14 17:00:34



룽투코리아는 중국 모회사 룽투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신개념 모바일 보드형 추리 게임 '마피아 : 늑대인간 사냥'의 게임 서비스명을 확정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 즐기던 '마피아 게임'의 모바일 버전으로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최소 3인부터 12인까지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실시간 영상, 음성 시스템이 탑재돼 플레이어들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기존 오프라인 '마피아 게임'과 유사하다. 하지만 시민, 늑대인간, 헌터, 마법사 등 보다 다양한 직업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시민과 늑대인간 사이에 어떤 팀이 생존하는지에 따라 승패가 갈리기 때문에 심리전과 속고 속이는 연기력이 더해져 친목을 도모하는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룽투코리아는 5월 중 '마피아 : 늑대인간 사냥'의 소프트 런칭을 진행할 계획으로, 런칭 전까지 게임어스베타, 게임팻, 겜돌이, 껨코드, 코드뱅크, 쿠폰일퀘 등의 포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