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리뉴얼 출시

2018-05-16 13:42:03

안국건강의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리뉴얼'.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최근 루테인 제품군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베스트셀러인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스마트폰 사용의 일상화로 눈 피로, 노안 등이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세대까지 전 연령대에 걸쳐 나타나는 디지털 노안 시대가 도래했다. 여기에 최근 미세먼지 기승 등 환경적인 요인까지 더해지면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눈은 나이가 들면서 가장 먼저 노화가 시작되는 부위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는 녹내장·당뇨망막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질환인 황반변성의 환자가 중·노년층을 중심으로 크게 늘고 있다. 2017년 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황반변성 환자는 2011년 9만1000명에서 2016년 14만6000명으로 5년간 61.2% 증가했다. 이는 매년 평균 10% 이상 증가한 수치다.

특히 눈은 잠자는 시간 외에는 쉬지 않고 사용하고 외부 자극에도 지속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산화 진행을 방지해 주는 항산화 성분을 루테인과 함께 섭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안국건강은 이와 같은 수요에 발맞춰 평소에도 높은 가성비로 중·장년층을 넘어 젊은 층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에 항산화 영양소를 추가해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 디자인 역시 젊은 타겟까지 만족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기존 5가지에서 7가지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됐다. 'NEW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베타카로틴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셀레늄·구리·망간, 면역력에 좋은 아연까지 한 캡슐에 담아 눈 노화뿐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 관리까지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또한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원료를 직접 재배해 증류공법 기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40% 고농도 루테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안국건강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NEW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구매금액에 따라 안국건강의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와 '안심 비타민D3 400'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공식 온라인몰인 AG mall에서 오는 31일까지 '눈 건강엔 어떤 건강' 퀴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NEW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본품 1통,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자사몰 적립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장시간의 디지털 기기 사용과 고농도 미세먼지 등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이제 눈 건강 관리는 필수가 되었다. 보다 강화된 영양성분으로 토탈 케어가 가능하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또한 눈과 관련된 불편함이 성장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 등 각 연령대에서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어, 앞으로는 생애주기 별 맞춤형 눈 건강 제품 라인업에도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