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19일 강원전 '좋은 데이' 좋은날엔 축구 보러 가자

2018-05-17 14:50:28



경남FC는 19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강원FC와 2018년 KEB 하나은행 K리그1 14라운드를 치른다.



경남은 전반기 마지막 경기 강원전을 대한민국 대표 주류 기업이며 지역 기업인 무학과 함께 '좋은 데이' 스폰서의 날로 치른다. 이날 경남FC는 무학 임·직원 및 가족들을 경기장에 초청하여, 무학의 대표브랜드 '좋은데이'를 홍보하며 하프타임에는 무학에서 후원한 제습기를 추첨하여 관중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경남은 이번 홈경기 때 '좋은 데이와 함께하는 GAME BATTLE'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GAME BATTLE'은 경남의 대표선수 말컹, 네게바, 최영준 등의 6명의 선수가 두 팀으로 나눠 3가지의 대결을 펼치며, 17일 오후 구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 예고 영상이 공개된다. 참가 방법은 경기 당일 1,2,8번 게이트의 안내 사항을 참조하여, 승리팀에 투표를 하고, 하프타임에 공개되는 결과에 따라 승리 팀을 추첨한 관중들 중 30명에게 승리 팀 선수의 이름으로 좋은데이(6개입)을 제공한다. 장외에서는 좋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즐길거리 및 다양한 상품을 이벤트를 통해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경남은 지난 4월1일 강원과의 원정에서 첫 맞대결에서 3대1로 대파했으며 최근 2승2무를 기록하며 4경기 무패 행진을 기록 중이다. 최근 2경기 3골을 기록 중인 '해결사' 말컹을 앞세워서 6월 월드컵 브레이크 이전 마지막경기를 승리하며 기분 좋은 휴식기를 맞이하겠다는 각오다.

경남은 강원과의 맞대결에서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좋은데이'를 맞이하여 경기장을 찾아오는 임직원들 및 관중들에게 승리를 기쁨을 선사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계획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