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목격담·사진→열애 인정" 정엽 "일반인 여성과 교제중♥"

2018-05-17 08:58:05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정엽이 열애중이다.



정엽 관계자는 17일 스포츠조선에 "정엽이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다. 시작이 지난해 말이다. 올해다 이렇게 특정 지을 수 없을 정도로 이제 막 시작한 단계"라며 "회사를 다니는 일반인 여성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최근 정엽은 좋은 감정을 숨기지 않고 여자친구와 자연스러운 데이트를 이어왔다. 때문에 목격담과 사진이 포착됐고 열애설 인정으로 이어진 것.

상대 여성은 늘씬한 미모의 일반인으로 눈에 띄는 외모. 정엽과 함께 다니며 관계자들에게 목격됐다.

정엽 관계자는 "정엽이 나이도 있고, 좋은 사람을 만나는 일은 축복할 일"이라면서도 "시작하는 단계인만큼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한편 정엽은 최근 싱글 신곡 '없구나'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2015년 정규 3집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로 '나씽 베터(Nothing Better)', '유 아 마이 레이디(You Are My Lady)' 등 정엽의 히트곡을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에코브릿지와 그가 이끄는 누플레이(NuPlay) 작가들이 협업해 정엽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냈다.

ly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