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레브 아기띠, 국제고관절협회 공식 인증 취득

2018-05-17 11:19:05

아기띠 전문 브랜드 에끌레브의 펄스 제품이 미국 국제고관절협회(IHDI)의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미국 국제고관절협회 IHDI(The International Hip Dysplasia Institute)는 육아용품의 안전설계 기준을 정하고 아기의 고관절 발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바른 고관절 발달을 돕는 제품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증한다.

이번에 인증을 통과한 에끌레브의 펄스 아기띠는 지퍼 조절만으로 아이의 성장단계와 체형에 맞춰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이너 서포트' 기능을 적용해 신생아나 저월령 아기들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의 척추와 다리가 안정감 있게 C자와 M자를 그리도록 잡아 주어 소아 정형외과 전문의인 서울나우병원 평촌 문혁주 원장으로부터 고관절 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을 받기도 했다.

한편 에끌레브는 올해 초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기준에 따라, ASTM(미국 재료 시험협회) 인증 테스트를 완료하고 CPSIA(미국 소비재 안전규정) 승인을 받았다.

에끌레브 관계자는 "에끌레브의 기술력이 집약된 펄스가 공식 인증을 추가로 획득해 기쁘다"며 "고관절 탈구 등 발달성 고관절 이형성증을 조기에 치료하지 못하면 더 많은 치료가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아이 다리 모양을 잘 관찰하고 IHDI 등 전문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