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캠페인 MOU 체결

2018-05-17 11:29:29

(왼쪽부터)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과 동국제약 OTC 마케팅부 박혁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전개 중인 동국제약이 지난 15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동국제약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 박스'를 독거 어르신들에게 지원한다. 동국제약은 2016년부터 보건복지부 산하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효 박스'를 전국의 독거어르신들께 전달해 왔다.

동국제약은 일반인들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 4일부터 독거어르신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동국제약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효 박스가 적립된다.

오는 19일에는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손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부모님께 편지쓰기'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참가자들의 편지는 현장에서 찍은 즉석사진과 함께 부모님들께 발송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더 많은 독거어르신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며 "'효' 캠페인을 통해 부모님과 더불어 독거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