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패밀리세일 진행…여름의류와 외출 용품, 완구류까지 대거 참여

2018-05-17 13:45:51

제로투세븐이 자사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파격적인 할인과 역대 최다인 16개 쿠폰을 제공하는 '온라인 패밀리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패밀리 세일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의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와 기능적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을 비롯한 유아동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이유식, 의류, 유아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여름 이월상품 최대 할인은 물론, 20% 추가할인 쿠폰으로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궁중비책은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를 비롯한 50개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리틀타익스, 치코 등 신생아완구 및 아이와의 외출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유아 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저귀, 수유용품 등 육아 필수용품에 대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하기스·군·킨도·리베로의 기저귀 구매 시 브랜드와 구매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5월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특히, 시즌 의류 및 선케어 제품 등의 외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