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장마철 양손을 가볍게! 스타일별 백팩 연출법 제안

2018-05-27 15:43:03

장마철엔 백팩으로 실용성과 패션을 살리는 것도 한 방법이다. 사진제공=투미(TUMI)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잦은 비 소식에 바깥을 나설 때면 우산과 짐으로 양손이 무거워지게 마련이다. 이때 장마철 패션의 완성으로 백팩을 선택한다면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다. 비가 오는 날에도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도 놓치기 싫은 오피스 족을 위해 투미가 백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백팩과 오피스의 합성어인 백피스룩이 대세다. 백팩은 내부 공간이 넉넉해 노트북과 업무에 필요한 서류 등을 수납할 수 있고 두 손을 자유롭게 해준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찾는다면 투미의 '보야저 렉사 집 플랩' 을 추천한다. 쿨한 실루엣으로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보야져 렉사 백팩은 충분한 수납 공간은 물론 내외부의 다양한 수납으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짐을 보관하기에 좋다. 특히 히든 폰 포켓이 있어 핸드폰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캐주얼 룩을 위한 내추럴하고 경쾌한 백팩 스타일을 찾는다면, 투미의 '해리슨 웹스터 백팩'이 좋다. 이 제품은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죽 백팩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이 패딩 처리되어 있어 태플릿PC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포켓, 오픈 포켓, 지퍼 포켓, 카드 포켓, 펜 꽂이 등 다양한 수납 공간까지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디테일한 구성은 직장인의 오피스 룩은 물론, 대학생들의 스쿨 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 비즈니스는 물론 일상과 여가생활에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투미 알파2(Alpha2) 컬렉션의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이 어울릴 수 있다. 알파2 컬렉션은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결정체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백팩, 브리프케이스, 여행 캐리어, 트래블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특히 투미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 은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티-패스 기능, 실용적인 내외부의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비즈니스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애드 어 백 기능으로 비지니스 출장 시 캐리어 핸들에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