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돌아왔다"…방탄소년단X제임스 코든, 넘치는 비글美

2018-06-13 19:57:5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들이 돌아왔다"



최근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제임스 코든의 뒤로 화면을 가득 채운 방탄소년단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12일(미국 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 첫 출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제임스 코든은 "타임지가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 중 한 명으로 뽑은 멀티 플래티넘 셀링 한국 보이밴드가 이 자리에 와 있다"며 대기실에서 무대를 준비 중인 방탄소년단과 인사를 나눴다. 이어 방탄소년단을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보이밴드"라고 소개했다.

제임스 코든은 방탄소년단 무대 직전 등장해 직접 나서 정규 3집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과 타이틀곡 'FAKE LOVE'를 소개, 방탄소년단의 무대 시작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방청객으로 모인 수많은 팬들 앞에서 'FAKE LOVE'로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방청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열렬한 환호로 방탄소년단을 응원했다.

한편 '2018 빌보드 뮤직어워드' 무대로 컴백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제임스 코든쇼'를 마지막 방송으로 정규 3집 활동을 마무리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