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스마트백' 증정 이벤트 진행

2018-06-14 17:09:17



레고코리아가 올해 레고 브릭 탄생 60주년을 기념해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레고 스마트백'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레고코리아에 따르면 레고 스마트백은 레고의 상징인 노란색 바탕에 레고 로고가 중앙에 자리한 깔끔한 디자인의 다용도 가방이다.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타포린 소재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방수 기능을 갖춰 마트에서 장을 보거나 휴가철 나들이 시, 혹은 집에 있는 레고 브릭을 수납하는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현재 쿠팡, 토이저러스, 이마트, 킴스클럽, 카카오스토어 등 온라인 몰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18일부터는 옥션에서도 함께 실시된다. 해당 온라인 몰에서 레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 스마트백'을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브릭 6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알차고 기분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