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사다드림' 장도연-한보름, 가슴 셀카에 개그 호흡도 척척

2018-06-18 11:14:3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트렌디(TRENDY)가 오늘(18일) 네이버TV를 통해 쇼핑 투어 웹 예능 '사다드림'을 첫 방송한다.



'사다드림'은 특별한 사연을 가진 물품을 연예계 대표 여행 마니아와 쇼핑 고수가 해외 구매 대행해주고 쇼핑투어 노하우도 전하는 프로그램. 여행 예능에 쇼핑을 접목시킨 컨셉으로 기존 예능과 차별화를 추구한다.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재치있는 입담, 패션 센스를 보여준 배우 한보름과 개그우먼 장도연, 나인뮤지스 경리가 출연을 확정, 호흡을 맞춘다.

앞서 트렌디(TRENDY) 채널은 지난 15일 네이버TV에 '사다드림'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도쿄로 떠난 장도연과 한보름, 경리는 첫 호흡이 무색할 만큼 찰떡 개그 호흡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셀프 카메라에 얼굴이 아닌 가슴을 클로즈업하고 진행해 폭소를 자아냈고, 이에 한보름도 "언니 말을 해야죠" 라며 가슴 셀프카메라에 동참, 재치있는 입담과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경리는 샹송 드립을 선보이며 재간둥이 막내 매력을 뽐냈다. 이어 장도연의 "여러분 겁나 재밌죠? 방송은 얼마나 재밌을까요" 라는 클로징이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18일) 네이버TV로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한보름, 장도연, 경리의 첫 미팅장면이 공개된다. 첫 만남에 어색하게 인사를 나눈 3MC는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이어갔고, 장도연은 "술 좋아해요? 전 여행가면 한잔씩 하는 걸 좋아하는데"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 프로 MC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어 도쿄 구매대행 서비스를 위해 신청 사연과 도쿄에서 유명한 아이템을 살펴 보고, 라이브 생중계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한편, 트렌디 채널은 '사다드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TV '사다드림' 1회 장면을 캡쳐해 트렌디 채널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ndy.ch)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20명을 추첨해 SNS 화제의 아이템 '차차치약'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 트렌디 채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쇼핑 투어 웹 예능 '사다드림'은 오늘(18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평일 월~금 오후5시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TV판은 7월 7일 저녁9시 토요일 트렌디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