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뽀송이 롱 다운 점퍼' 얼리버드 선구매 이벤트

2018-07-13 08:23:19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다가올 겨울시즌을 맞아 '뽀송이 롱 다운점퍼' 선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뽀송이 롱 다운점퍼는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TBJ의 주력 제품으로, 탁월한 보온성과 복원력, 캐주얼 감성이 묻어나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지난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덕다운제품 중 하나다.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18 F/W 시즌 뽀송이 롱 다운점퍼는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한층 다양해진 색상으로 출시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3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3일(금)부터 8월 15일(수)까지 전국 177개 TBJ 오프라인 매장 및 YES24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기간 내 구매할 경우 정가 229,000원인 제품을 17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TBJ 마케팅 관계자는 "뽀송이 롱 다운 점퍼는 지난 겨울 시즌 전 사이즈가 거의 매진될 만큼 남녀노소모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며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추운 겨울을 미리 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BJ가 2018 S/S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티비제이연하남셔츠'가 화제다. 티비제이연하남셔츠는 자사 전속모델인 비투비(BTOB)가 착용해 눈길을 끈 제품이다. 비투비(BTOB)는 최근 열한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로 컴백 후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