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3' 윤두준, 식샤님식 리얼 대본 연습 현장!

2018-07-22 10:08:0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속 윤두준만의 특별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 정형건/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가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식샤님' 윤두준(구대영 역)의 촬영장 궁금한 뒷모습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 연습에 집중하고 있는 윤두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손에 젓가락을 쥐고 실전처럼 연습에 몰두하는 등 식샤님답게 대본 숙지법도 남다르다고.

2004년 과거 촬영 현장, 그가 소품으로 준비된 핸드폰을 보고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지금은 사용하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는 기종이지만 당시에는 핫한 최신 아이템이었을 터. 핸드폰 화면을 살펴보는 표정에선 04학번 구대영(윤두준 분) 역할을 잠시 벗어난 윤두준의 현실적인 반가움과 신기함이 느껴진다.

이처럼 현장을 유쾌하고 든든하게 만들고 있는 그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먹방 연기는 물론 현재의 직장인과 과거의 대학생을 오가는 디테일한 연기로 기다림에 보답하는 중이다. 이제 막 1, 2회 방송을 시작한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앞으로 윤두준이 보여줄 존재감과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찬란했던 스무 살의 추억, 음식을 떠올리며 이를 통해 현재의 고단함과 상처를 이겨낼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내일(23일) 밤 9시 30분, 3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