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채널' 이수근X김강현, 프로 당구 선수들과 치열한 대결

2018-08-10 11:20:5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이수근이 최정상 프로 당구 선수들과 대결을 펼친다.



방송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이수근이 최근 유튜브에 '이수근 채널'을 개설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정상급 프로 당구 선수들과의 치열한 한 판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이수근이 대결을 펼칠 상대는 오태준, 조명우 선수로, 먼저 오태준 선수는 지난 3월 캐롬 3쿠션 정기평가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조명우 선수는 비공식 하이런 32점의 기록을 세워 당구인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또한, 당구인들이라면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 이번 빅매치에서 이수근은 배우 김강현과 팀을 이루어 오태준, 조명우 선수와 실력을 겨루게 된다.

김강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매니저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싶은 인상을 남긴 뒤 '김과장',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당구인들에게는 이미 알려 질대로 알려진 연예계 당구 고수인 그가 이수근과 한 팀을 이루어 어떤 '당구케미'를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당구인들의 전폭적인 지지아래 최근 구독자수 5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이수근 채널의 빅 이벤트 '오태준x주명우 vs 이수근x김강현' 경기는 오는 10일(금) 오후 6시 유튜브 '이수근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