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가평서 19일까지 'Let's Peach Party' 개최…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증정

2018-08-10 13:19:05

하겐다즈가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8월 19일까지 'Let's peach party'를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는 하겐다즈의 신제품,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행사 참여 고객에게 하겐다즈 피치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겐다즈는 신나는 풀파티와 힙합 뮤지션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VR 게임 등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의 하이라이트인 뮤직 페스티벌, '피치 파티 콘서트'는 8월 11일과 8월 18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8월 11일(토)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인 타이거 JK를 필두로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한 윤미래, 치타, 비지, 주노플로, DJ DaQ, DJ BULLDOG에 이르는 총 6명의 뮤지션이 참석한다. 8월 18일(토)에는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도끼 (DOK2)를 비롯해 myunDo, SUPERBEE, DooYoung (최서현), 로스가 참석하여 총 2시간에 걸쳐 뜨거운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하겐다즈의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는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첫 번째 프리미엄 복숭아 아이스크림으로, 아열대 기후가 키워내 상큼하게 잘 익은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함을 입안 가득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8월 19일까지 'Let's peach party'를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는 하겐다즈의 신제품,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행사 참여 고객에게 하겐다즈 피치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겐다즈는 신나는 풀파티와 힙합 뮤지션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VR 게임 등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