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미국 이어 인도 진출

2018-08-10 15:11:52



내츄럴엔도텍의 피부 침투 약물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과 중국에 이어 인도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섰다.



내츄럴엔도텍은 10일 인도의 피부 전문 제약회사 쿠라티오를 통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3억명 인구의 거대 시장인 인도는 구매력 기준 세계 3위의 대국이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현지에서 피부과 전문의와 업계 관계자를 초청한 론칭 행사도 개최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인도에서 'EGA-NX'라는 이름으로 피부과병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EGA-NX에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와 EGF(상피세포 성장인자)가 함유돼 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전달하는, 보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일반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에서 빠르게 분해되기 때문에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못한다. 반면, 교차결합을 이루고 있는 겔 형태의 CLHA는 분해 속도가 느려 피부 속 지속 시간이 길기 때문에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EGA-NX는 CLHA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주름과 보습, 탄력에 효과적인 EGF까지 추가돼 보습과 주름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넥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인도 시장 진출을 통해 중국과 함께 아시아의 새로운 수출 활로를 열었다"며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인도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의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유효성분을 통증 없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한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확인한바 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최근 미국 2위 홈쇼핑 이바인의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했으며, 현재 미국 내 인포머셜 방송 5개 채널에 추가 론칭을 준비 중이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