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입주, 신혼가구 대상 맞춤 원목 옷장 제작

2018-08-11 09:00:01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쉽게 제작하기 어려운 맞춤 원목 옷장과 장롱 세트, 원목 붙박이장을 비롯한 다양한 공간별 맞춤 가구를 제작해 실용적인 원목가구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 시스템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최대 ~20% 메인 할인 행사와 더불어 진열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전 및 제네바 스피커 추첨 이벤트, 야간 예약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맞춤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이직가구는 MDF, PB, 무늬목 소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100%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으로 주문 후 제작과 국내 수제작을 통해 아토피와 호흡기 질환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는 가구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침대 프레임, 화장대,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 원목 식탁, 거실 테이블, 원목 수납장, 원목 장식장, 원목 책장, 원목 거실장, 사이드보드, 원목 철재 가구 등 올 하반기까지 약 700여 가지의 신제품 가구를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쇼룸 3층에서 진행되는 진열상품,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행사가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점차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어 가고 있다. 비어지는 공간만큼 앞으로는 월넛 가구 세트, 오크 가구 세트를 3층 공간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1~3층 2000평의 대규모 가구 전시장인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서울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아현 가구단지, 부천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부평 가구단지와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쇼룸 야간 예약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운영 시간 외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