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아디다스 화보 찍다 '심상치 않은 행보'

2018-08-19 11:25:10

아디다스 화보 속 블랙핑크 리사, 로제(.

모델 뺨치는 비율과 뛰어난 패션 소화력으로 패션업계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함께한 화보 이미지가 공개됐다.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 리사, 로제는 새롭게 출시된 P.O.D와 시티마라톤 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대표하는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자유분방하고 독특한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관계자는 "어떤 스타일도 자신들만의 색깔로 멋지게 표현하는 차세대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와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며 "앞으로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남들과 다르게 독특하고, 톡톡 튀는 신선함을 블랙핑크가 멋지게 표현해 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가장 최근에 공게된 P.O.D-S3.1 스니커즈는 시크한 블랙/화이트 컬러와 부드러운 연보라 빛 컬러로 출시되었다. 어퍼는 니트 소재로 구성되어 신발이 가진 구조를 더욱 도드라지게 보여주며, 러닝의 포듈라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아웃솔이 특징이다. 블랙핑크 화보에 활용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