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저격 비주얼" 엑소 첸, 럭셔리 스트릿 패션 [화보]

2018-09-14 18:17:5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엑소(EXO)의 시우민, 카이, 찬열, 세훈, 백현의 화보에 이어 첸의 스트릿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해 12월 발표한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 이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와 MLB가 함께한 화보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MLB는 시우민 화보를 시작으로 멤버별 개인컷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여섯 번째로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하는 첸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공개된 MLB 화보 속 첸은 후드의 탈부착이 가능한 맨투맨 제품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메가로고 캡과 버킷햇, 비니 등의 모자를 착용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으며, 스터드 장식의 리얼 레더 자켓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 럭셔리한 스트릿 패션을 완성했다. 첸이 착용한 리얼 레더 자켓은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MLB는 첸의 화보에 이어 디오와 수호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화보 및 엑소가 착용한 아이템은 MLB 공식 온라인몰 및 MLBCREW 사이트,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