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인' 임수향, 100% 현실감 넘치는 '로코여신'

2018-09-15 09:59:5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임수향의 설렘가득 연애 초보 커플데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임수향은 도경석(차은우 분)과의 연애를 공개하며 함께 교복 데이트를 즐겼다.

임수향은 패스트푸드점, 함께 다녔던 중학교를 거닐며 학창시절 트라우마로 인해 해보지 못했던 소박하고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세심한 감정표현으로 표현해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임수향은 소심하고 위축된 성격에서, 성장과 연애를 통해 한걸음 나아가며 감정을 주눅들지 않고 당당하게 표현해내는 모습을 보여 큰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특히 남학생 들과의 농구대결에서 열정적으로 도경석을 응원하는 모습은 그동안 감추고 숨겨왔던 주인공 강미래의 밝고 활발한 실제 모습을 친근감 있게 표현해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사며 마지막 회까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수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타이틀 롤을 맡아 드라마의 첫 회부터 15회까지 한결같은 호흡과 탄탄한 연기력, 세심한 감성 연기의 3박자를 갖추며 드라마를 이끌어 왔다. 이어서 오늘 방송될 마지막회에서는 지금까지 한걸음씩 성장해온 임수향의 트라우마 극복이 완성되며, 드라마의 마지막회까지 "믿보배 임수향"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늘 15일 밤 11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