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건모, 드론 밭일 봉사X초특급 보양식…母벤져스 '기특'

2018-09-21 09:41:4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미운 우리 새끼'의 김건모가 드론으로 전례 없는 기특한 사고(?)를 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어르신들을 위해 드론 봉사를 하는 기특한 사고(?)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건모는 절친 동생 '김종민'과 '빽가'를 데리고 전남 곡성으로 향했다. 그들이 도착한 곳은 곡성의 '건모 마을'!

'건모 마을'에 입성한 김건모는 오랫동안 소원해왔던 '드론 봉사'를 곧 바로 실천했다. 드론으로 밭에 물을 주는 등 건모가 드론을 이용한 신 농사 기술을 선보이자 마을 어르신들은 신기해했다. 이어 그는 김건모 답게 특대형 가마솥을 준비해서 어르신들을 위한 초특급 보양식을 만들어 母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마을회관에 모여 삼계탕을 드시던 어르신들은 '쉰건모의 결혼' 때문에 갑론을박 언성까지 높이는 사태가 발생했다. 당황한 김건모와 달리 김종민은 말 한마디로 어르신들의 논쟁을 단번에 정리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김건모의 드론 봉사 현장과 건모 마을 어르신들의 치열한 '쉰건모 결혼 논쟁'은 오는 23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