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인교진♥소이현, 역대급 릴레이 생일 이벤트 '감동 2배'

2018-09-23 14:43:18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인소부부가 홍콩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펼쳤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감동 폭발 생일 이벤트가 공개된다. 지난주, 부부의 하루 차이 생일을 맞아 홍콩에서 영화 '화양연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등 이색 데이트를 즐겼던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서로를 위한 생일 이벤트를 펼친다.

소이현의 생일에 가이드로 나섰던 인교진은 소이현보다 한 발 먼저 호텔 방에 올라와 몰래 생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를 준비하던 중, 인교진은 본인의 이벤트에 감동한 듯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숙은 "혼자 울컥한 거예요? 진짜?"라며 눈물 많은 인교진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인교진이 호텔 방 안에 이벤트를 준비했을 거라곤 꿈에도 생각 못 한 소이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키운 가운데 12시가 지나 다음날로 넘어가며 인교진의 생일이 되자 이번에는 소이현이 준비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에 인교진이 "자기 진짜 지니어스다"라며 오열급으로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한편, 인소부부의 릴레이 이벤트를 지켜보던 김광규는 부부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아휴...이걸 내가 왜 보고 있냐..."라며 급기야 고개를 푹 떨구는 모습으로 짠내를 유발했다. 감동과 눈물로 물들었던 인소부부의 잠 못 드는 홍콩의 밤은 2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