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IP로 만든 '다크에덴M', 티징 영상 첫 공개

2018-10-10 15:13:55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다크에덴M'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온라인 MMORPG '다크에덴'의 IP를 활용해 개발중인 '다크에덴M'은 호러장르를 컨셉트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MMORPG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으로 구현했으며 세련된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이 가미돼 원작 그대로의 짜릿한 전투의 손맛도 맛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다크에덴M'에서는 기존 3종족 구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종족간의 대결로 변경됐다. 종족별 특화된 스킬과 스태츠 등 다양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며 무한 필드 PK로 두 종족간의 치열한 실시간 공방전이 예상된다. 기존에 두터운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는 '다크에덴'이 모바일로 구현된다는 소식으로 인해 관심이 상당하다. 엔터메이트는 '다크에덴M'의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계속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티징 영상은 '다크에덴M'공식 카페(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