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 GS리테일과 '콘텐츠 복합공간 사업' 본격화 MOU

2018-10-12 11:03:21

(왼쪽부터)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와 GS리테일 남시원 사업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는 지난 10일 GS리테일과 '콘텐츠 복합공간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7스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 사업'을 진행 중이다. GS리테일은 편의점 사업과 유통사업을 넘어 종합 부동산개발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뉴딘콘텐츠는 GS리테일로부터 '복합공간 사업'에 적합한 공간을 제안 받는 등 양사의 공간사업에 대한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양사간 공간사업 제안을 통해 보다 발전된 비즈니스 모델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는 "자사가 궁극적 사업 목표로 설정해 온 '콘텐츠 복합공간 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GS리테일과 손잡게 됐다"며 "GS리테일과 함께 공간사업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달성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크린야구, 스크린테니스 등을 통해 국내 대표 스크린스포츠 기업으로 자리 잡은 뉴딘콘텐츠는 복합 놀이공간 '7 STEAL(세븐스틸)' 론칭을 위해 VR 전문기업 예쉬컴퍼니와 MOU를 체결했다. 또, '야볼락' 론칭을 위해 아모제푸드시스템과 MOU를 체결하는 등 콘텐츠 복합공간 사업의 확장과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힘쓰고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