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심형탁X매니저, 어둠 속 진심 고백 "솔직히 말해서…"

2018-10-12 13:01:14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심형탁이 매니저와 때아닌 '어둠 속의 솔직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이 불도 켜지 않은 깜깜한 집 안에서 마주 앉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나 홀로 여행'에서 돌아온 심형탁이 매니저도 몰랐던 자신의 진심을 밝혔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4회에서는 심형탁과 매니저의 '어둠 속의 솔직 대화'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첫 등장한 심형탁과 매니저는 '프로참견러'와 '걱정인형'을 방불케 하는 극과 극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나 홀로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심형탁이 매니저와 '어둠 속의 솔직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심형탁과 매니저는 창밖의 불빛과 TV 불빛에 의지한 채 거실 바닥에 마주 앉아 있는데, 이들에게는 특별한 사정이 있다고. 이에 제ㄴ작진은 깜깜한 어둠 속 두 사람의 모습을 담기 위해 뜻밖의 적외선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해 도대체 이들에게 어떤 속사정이 있을지 의아함을 자아낸다.

특히 심형탁은 자신을 걱정하는 매니저에게 "솔직히 말해서.."라며 허심탄회하게 자신의 속 마음을 꺼냈고, 매니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까지 전했다고 해 과연 그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를 더한다.

또한 심형탁이 어둠 속에서 '디스코 팽이'를 돌리며 흥을 폭발시킨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두 사람의 반전 가득한 '어둠 속의 솔직 대화' 현장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