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 습윤밴드'에 OK캐쉬백 포인트 적용

2018-10-12 14:58:27



동국제약은 12일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마데카 습윤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마데카 습윤밴드는 습윤 드레싱제 중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제품이 됐다. 제품 포장에 동봉돼 있는 OK캐쉬백 쿠폰번호를 PC나 모바일 기기의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에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5만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점 이상이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으로도 상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 습윤밴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데카 습윤밴드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다. 특히, 제품의 가장자리를 얇고 비스듬하게 만드는 베벨링공법을 적용해 현상이 적고 미관상 깔끔하다.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며 상처 부위에 제품을 붙일 때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삽지를 적용해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 했다. 또, 완제품 멸균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접착면을 보호하는 커버인 이형지는 흰색의 PET 재질로 안정성을 높였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