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11월 15일 개봉

2018-10-12 16:10:0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뮤지션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는 오는 11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한다.



뮤지션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가 스크린을 통해 공개된다. 오는 11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300여일간의 대장정,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무대는 물론이고 멤버들간의 케미를 담은 백 스테이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긴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다. 유튜브 [번 더 스테이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장면들이 담겨있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스크린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다.

11월 15일로 개봉을 확정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가득 담은 포스터를 공개한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포스터는 불타오르던 열광적인 무대가 끝나고 난 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관객들에게 고개 숙여 인사를 전하는 따뜻한 순간을 몽환적인 색감으로 담아냈다. 아련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밖으로 환호와 함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포스터는 또한 모든 무대의 끝마다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던 방탄소년단과 팬들의 모습이 함께 담겨 그 의미를 더한다.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5일 개봉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