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저스틴 팀버레이크' 티지, 2년만의 3집 'Tones' 발매

2018-11-09 17:05:57



'獨 저스틴 팀버레이크' 티지, 2년만의 3집 'Tones' 발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독일의 저스틴 팀버레이크라 불리는 티지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nes]가 오는 30일 전격 공개된다.

Teesy (티지)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그루브를 가진 독일 알앤비 싱어송라이터이자 래퍼다. 15살에 랩을 시작하면서 함부르크 음악씬에서 활발히 활동하기 시작한 그는 2011년 첫 EP를 발매하며 노래에 대한 재능을 처음 선보였으며, 2012년 믹스테잎을 발표하며 그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나가기 시작했다.

2014년 발매한 데뷔 앨범 [Happiness recipes]로 아이튠즈 '올해의 신인'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독일 앨범 차트 34위에 올라 그의 음악성과 대중성을 입증했다. 또한 영어 가사로 된 아티스트에게 특화된 음악 비즈니스에서 이례적으로, 독일어로 노래하는 그의 음악이 iTunes Session EP로 발매된 첫 독일 아티스트이기도 했다.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는 "2016년 성황리에 발매 되었던 두 번째 정규작 [Wunschdirwas]이후로 거진 2년만에 찾아온 이번 작품에서는 티지의 랩, 보컬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셀프 프로듀싱으로 완성되었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앨범이다."라고 설명하였다.

오는 30일 티지의 3집 앨범 [Tones]는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