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6人, 크리에이터 도전…오늘(9일) 라이브 방송 예고

2018-11-09 17:26:1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1박 2일' 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윤동구-정준영이 크리에이터로 파격 변신한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 측은 9일(금) "'1박 2일' 여섯 멤버들이 스스로 컨텐츠를 기획하고 촬영까지 하는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며 "이들의 모습은 오늘(9일) 밤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KBS예능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89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영어 학습 크리에이터' 올리버쌤, 뛰어난 재치와 입담으로 '언어의 연금술사'라 불리는 개그맨 이용진, 초통령으로 불리는 '지니언니' 헤이지니 등 대세 크리에이터 3명이 출격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이에 김준호-김종민-이용진, 데프콘-정준영-올리버쌤, 차태현-윤동구-헤이지니가 한 팀을 이뤄 빅잼 대결을 펼칠 예정.

특히 베일에 싸여있는 이들의 모습이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선 공개, 세 팀이 어떤 주제의 컨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준호-김종민-이용진은 '시키면 한다 OK TV'를 통해 전주 한옥마을을 돌아다니며 즉석에서 정준영의 노래를 부르는 등 네티즌들이 제안한 미션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텍사스 카우보이' 팀으로 뭉친 데프콘-정준영-올리버쌤은 자신들의 SNS로 네티즌이 원하는 컨셉을 추천해달라 제안하는 등 이들만의 색다른 콘텐츠가 주목된다.

크리에이터로 파격 변신한 '1박 2일'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9일) 밤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KBS예능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