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석권

2018-11-10 04:00:01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교재가 8일을 기준으로 예스24에서 공인중개사 기본서 월별 및 주별 베스트 1위를 석권했다는 소식이다.



금번 1위를 차지한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공인중개사 2과목이 1권으로 압축되어 공인중개사 과목이 생소한 초보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교재다.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 각 과목별 합격자들의 학습방법이나 가이드를 수록해 탄탄한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초기 학습 방향 설정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공인중개사 입문자에게 낯선 기초용어들을 완벽 정리했으며, 파트별 학습 가이드를 제시해 그대로 따라하기만 해도 예습/복습이 가능한 점은 눈 여겨 볼 만하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공인중개사 플래너인 '공플'을 특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재 예스24를 통해 구매 시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필독서인 '시크릿노트'와 '빈출지문 700선'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