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한집살림' 출연 확정…함께할 동거인은 누구? [SC컷]

2018-11-15 14:37:17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특별한(?) 동거인과 함께 빅 웃음을 빵빵 터뜨릴 예정이다.



출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마다 새로운 웃음으로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준호가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TV CHOSUN '같이 살면 어떨까? 한집살림'(이하 '한집살림')에 21일부터 새로운 스타 가족으로 합류, 첫 등장 한다.

김준호가 출연하는 '한집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의 가족 및 선후배, 절친 사이가 살림을 하나로 합쳐 한 집에서 동고동락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예능이다. 외국인 게스트와 홈셰어 했던 '서울메이트'에서 호스트로 출연해 큰 재미를 선사했던 그가 또 한 번 동거 리얼리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물범 털모자로 귀여움을 한껏 어필한 김준호가 등장, 동거인을 만날 생각에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무거운 컴퓨터를 챙기고 냉장고를 털며(?) 집에 있는 모든 짐을 다 가져갈 것처럼 해 짧은 예고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방송을 앞둔 김준호는 "밥만 잘 먹여주면 된다고 했는데 생각했던 동거 생활과 너무 달라서 난감했다. 특히 함께 생활해야 하는 사람이 밝혀지자마자 하늘이 노랗게 변하는 줄 알았다"고 웃픈(?)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음 주 수요일부터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꼭 본방사수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한편, 혼자 사는 데 익숙해도 너무 익숙해진 김준호와 함께할 동거 파트너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과연 어떤 사람이 등장할지, 둘은 새로운 한 집 살림을 무사히 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하고 있다.

멘붕의 연속 김준호의 동거 스토리는 21일 수요일 밤 11시 TV CHOSUN ' 같이 살면 어떨까? 한집살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