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2018-11-26 15:56:29



컴투스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낚시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아이슬란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아이슬란드'에서 최고의 낚시 스팟으로 불리는 '레이캬비크'와 '이사프외르뒤르', '비크이뮈르달' 지역을 오픈한다.

또 '유령 상어', '범고래' 등 다른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희귀 어종 9마리를 포함해 총 57마리의 신규 어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밖에 콘텐츠 정보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한 '퀵 메뉴 지원', 낚시터 UX/UI 개편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다이아몬드 낚싯줄', '황금 열쇠'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할 경우 추가적인 보상도 증정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