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블랙핑크 완전체 출격…제니, 솔로 비하인드 공개

2018-12-13 09:38:3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블랙핑크가 제니가 SBS '가로채널'에서 솔로 데뷔 무대의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한다.



13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에서 블랙핑크는 본인들이 직접 기획하고 촬영한 브이로그를 공개한다. 이들은 블랙핑크만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블랙핑크는 멤버 중 첫번째로 솔로로 데뷔한 제니의 첫 음악 방송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지수, 리사, 로제는 사전 녹화를 진행하는 제니를 위해 새벽 4시부터 녹화장으로 찾아가며 특급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지수는 제니를 예쁘게 봐달라며 음악 방송 스태프들에게 줄 뇌물(?)까지 준비하는 철저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제니는 자신을 응원하러 이른 새벽부터 찾아와준 멤버들의 모습에 "울컥했다"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승리는 과거 'Strong Baby'로 솔로 데뷔했을 때를 돌아보며 당시의 심정을 밝혔다. 승리는 첫 솔로 데뷔 시절 빅뱅 멤버들의 응원과 당시 1위 수상에 얽힌 뒷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모았다.

블랙핑크 제니의 첫 솔로 데뷔 무대 뒷모습은 13일(목) 밤 11시 10분 '가로채널'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