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 너무 예뻐…14살 차, 세대차이 無”[화보]

2018-12-14 08:00:01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종민-황미나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2019년 1월 호를 통해 첫 커플 화보에 도전했다. 파리지엔 감성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와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종미나 커플은 장난스럽고 시크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연애의 맛'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첫 화보 촬영이라 어색할 줄 알았는데 포즈도 함께 맞춰 보고 연습을 해보니 생각보단 덜 어색했다"며 첫 커플 화보 촬영의 소감을 전했다.

서로의 첫 인상에 대해 묻는 질문에 황미나는 "(김) 종민 오빠가 굉장히 남자답고 똑똑하다"며 "대화를 나눠보면 지혜롭고 현명하다는 생각이 든다"는 말로 김종민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김종민 역시 황미나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너무 예뻐서 첫눈에 반했다"는 대답으로 황미나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닮은 듯 다른 성격으로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김종민-황미나 커플은 열네 살이라는 큰 나이 차이가 있음에도 세대 차이를 느끼지 않는다고 답했다. 특히 김종민은 "내가 외모만 늙었지 정신연령은 한참 낮다"며 "(황) 미나가 워낙 어른스러워 나와 정신연령이 잘 맞는다"는 말로 웃음 섞인 대답을 남겼다.

또한 100일간의 연애를 해오며 처음으로 서로에게 애정을 느낀 순간을 묻자, 황미나는 "일기 예보 방송을 할 때 종민 오빠가 모니터를 많이 해준다"며 "스케줄이 바쁜 와중에도 날 챙겨주는 모습에 반했다"고 답하며 김종민의 다정한 면모를 자랑했다.

리얼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종미나 커플의 첫 커플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19년 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ly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