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운명' 한고은♥신영수 취중고백 ‘아무에게도 말 못했던 이야기’

2018-12-17 10:47:5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아무에게도 하지 못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1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미국에 있는 조카와 영상 통화를 하며 유창한 영어를 구사했다. 반면, 신영수는 말 한마디 하지 못 하며 위축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영상통화를 하던 중, 뜻밖의 깜짝 손님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MC 서장훈은 깜짝 손님을 보고 "저분이 왜 저기서 나와"라며 당황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수고부부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에 나섰다. 트리 만들기 삼매경에 빠진 수고부부는 점등식까지 끝낸 후 결혼기념일에 담근 담금주를 오픈하며 둘만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다. 수고부부는 담금주에서 서로에게 쓴 타임캡슐을 꺼내 읽어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고, 지금까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둘만의 속사정을 공개해 지켜보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는 후문.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깜짝 손님의 정체와 수고부부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뒷이야기는 1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ly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