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0' 임현주, 피부 관리 위한 반신욕 공개…임보라 '깜짝'

2018-12-20 09:55:16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임현주와 문희가 함께 한 특별한 하루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계열 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 임현주가 막내 문희와 함께 즐기기 위해 준비한 힐링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할 예정이다.

임현주X문희는 <팔로우미 TV> 통해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보장하는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케미가 좋아 <팔로우미 TV>에서 발레핏, 스노보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매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팔로우미 TV>에서는 임현주가 문희에게 "우리 이때까지 셀캠 찍느라 고생했다. 연말이기도 하니까 쉬면서 셀캠 찍어보자"라며 말하며 호캉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모습을 본 다른 MC 들은 "너무 재미있었겠다. 도 불러주지"라며 부러움을 표했다.

두 사람은 파티를 즐기기 위해 호텔방을 손수 꾸미는 열정까지 보이며,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맏언니 장희진이 "꾸미는데 안 힘들었냐?"고 묻자 임현주는 "높은 곳은 문희가 큰 키를 이용해 다 붙였다. 그런데 문희가 풍선을 못 분다"고 밝히자 문희는 "풍선 부는 방법을 까먹었다"고 털어놔 언니들을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또 임현주와 문희는 호텔의 꽃인 룸서비스로 제대로 된 먹방을 즐기며 둘만의 시간을 오붓하게 보냈다. 다음 날, 문희는 한껏 즐겼던 먹방을 위해 칼로리 불태우는 운동을, 임현주는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 반신욕을 하면서 피로를 푸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본 임보라는 깜짝 놀라며 "너무 야한 거 아니에요?"라고 귀엽게 임현주를 다그쳐 웃음을 자아냈다.

임보라를 깜짝 놀라게 한 임현주의 반신욕 공개 현장과 막내 문희와 함께하는 힐링 프로젝트는 20일 저녁 7시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 공개된다.

sj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