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X박스 One버전, 대형 업데이트 실시

2018-12-31 14:50:29



조이시티는 자체 개발 농구게임 '3on3 프리스타일'의 X박스 One 버전을 지난 8월 글로벌 출시한 이후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커뮤니티 시스템인 '크루&행아웃(아지트) 시스템'이 새로 추가됐다. 행아웃은 농구 게임을 함께하는 크루원이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유저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행아웃 내 이동이 가능하며, 다른 아바타들과 대화를 즐길 수도 있다. 또 기존 유저의 최대 레벨이 30에서 40으로 확장됐으며 최신 게임 플레이 밸런스가 적용돼 보다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신규 모드인 '아케이드 모드'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리바운드 등의 기본기 실력을 경쟁할 수 있으며, 신규 유저를 위한 초보자 가이드 시스템 외에도 유저의 편의를 높여주는 '프리 모드' 등 다양한 시스템이 새롭게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4종의 신규 캐릭터도 공개된다. 공수 멀티가 가능한 슈팅 가드 '린'과 방어형 스몰 포워드 '카터'가 먼저 공개됐고, 덩크가 강점인 공격 슈팅 가드 '제이슨'과 수비형 파워 포워드 '맥스'가 오는 1월 9일에 출시된다. 특히 '린', '카터' 공개와 함께 캐릭터 전용 의상이 포함된 한정판 프로모션 패키지도 출시됐다.

조이시티는 업데이트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XP 드링크 페스티벌'을 통해 미션을 달성하면 캐릭터를 최고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레어 아이템 '초월 교본'을 얻을 수 있는데, 15일까지 실시된다. 또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행아웃 보물상자 찾기 이벤트'에서 행아웃 곳곳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아내면 '코인 버프 볼'과 게임 재화인 '토큰'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플래티넘 카드팩'이 한정 출시돼 기존 및 신규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