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이휘재-김숙-설인아, 태국댁 신주아 '번호 쟁탈전' 발발

2019-01-12 08:11:00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틀트립' MC들 사이에 '태국댁' 신주아의 번호 쟁탈전이 발발했다.



오늘(12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신년특집 2019년 고수열전으로 꾸며진다. 앞서 방송된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에 맞서, 이번 주에는 채연-배슬기의 '중국 베이징' 여행이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앞서 화제를 불러모은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기 공개 이후, MC들 사이에서 '태국댁' 신주아의 번호를 확보하기 위한 쟁탈전이 벌어졌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휘재가 "저는 지금 이 프로그램을 몇 년째 하고 있지만 설계자한테 번호 받은 건 처음이에요"라며 신주아의 번호를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이에 배틀 상대팀인 김숙 또한 "같은 팀인 성시경 씨께 정말 죄송하지만.. 저도 (신주아 씨) 번호 받았어요"라며 조심스런 고백을 전해 성시경을 멘붕에 빠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에 질세라 성시경은 "저희 (채연-배슬기의) 여행기가 끝나고 나면, 모든 분들이 우리 채연 씨 전화번호를 원하게 될 겁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이번 주 '배틀트립'에서 공개될 중국 고수 채연-배슬기의 '베이징' 여행기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배틀트립' 측은 "이번 주에는 중국 고수 채연-배슬기의 '베이징' 여행 설계가 공개될 예정이다. 베이징의 새롭게 떠오른 핫플레이스들과 여행 꿀팁으로 가득 채워진 여행기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 것"이라면서,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채연-배슬기의 '베이징' 여행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2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ly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