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표 완벽한 타인…아내와의 메시지 전격 공개

2019-01-19 10:13:3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아슬아슬한 진실게임, '궁민남편'표 '완벽한 타인'이 온다.



내일(20일)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선 차인표의 아내이자 배우인 신애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각자 아내의 마음을 더 잘 알아보자는 취지로 영화 '완벽한 타인'을 연상케 하는 게임을 시작하는 것.

"나는 아내에 대해 이렇게 잘 안다"라는 정도를 숫자 1~9로 표현해달라는 질문에 답을 한 남편들에게 신애라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 모두 핸드폰을 꺼내 달라는 깜짝 제안을 건넨다.

이에 아내와 함께 있는 차인표를 제외한 김용만, 권오중, 안정환, 조태관은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꺼내놓은 후, 아내와 주고받은 메시지들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내에게 특정 메시지를 받아야 하는 미션을 위해 실시간 대화 내용이 가감 없이 공개됐다고.

특히 안정환은 '^^끝사랑^^'으로, 김용만은 '♡♡남정♡♡, 권오중은 'wife달링♥', 조태관은 '혜리'라는 이름과 함께 무지개 하트 7개를 적어놓은 아내의 이름이 공개되면서 각양각색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현장을 닭살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남편들이 미션으로 받아야 하는 답은 무엇인지, 가장 먼저 성공하는 영광의 남편은 누가 될 것인지 시청자들 역시 함께 숨죽이며 지켜보는 묘미를 예고하고 있다.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남편들의 진실게임은 내일(20일) 저녁 6시 45분, MBC '궁민남편'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